✟ 정보실&네트워크 | 반동연자료실
참된 주님의 종이었던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께서 1973년에 예언한 설교인데, 40여년이 흐른 이 시점에서 들어봐도 세계사 속에서 정확히 이뤄져가고 있는 사건들과 앞으로 도래할 사건들이 각성과 통찰을 불러일으킵니다.【데이빗 윌커슨 목사의 마지막 때 비전-1973년 예언】 '1973 The End Times Vision by David Wilkerson
2017-10-15 20:39:40 | 반동연 | 0 | 조회 7277 | 덧글 0
◇원본 동영상이 삭제돼 다시 올립니다(English).

▷참된 주님의 종이었던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께서 1973년에 예언한 설교인데, 40여년이 흐른 이 시점에서 들어봐도 세계사 속에서 정확히 이뤄져가고 있는 사건들과 앞으로 도래할 사건들이 각성과 통찰을 불러일으킵니다. 지금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기 전 마지막 시대로 진입하고 있는 상황으로 보이며, 거룩하고 성령 충만하며 순전한 믿음을 지켜내야 하는 영적 전쟁의 마지막시대임을 깨닫게 됩니다. 

주여! 끝까지 온전한 믿음을 지키게 하시고, 온갖 더럽고 음란한 죄악의 물결과 장차 개신교와 가톨릭이 동맹하게 될 <슈퍼월드처치>의 핍박이 몰려와도 굴복하지 않는 믿음을 지금부터 준비시켜 주옵소서! 

【데이빗 윌커슨 목사의 마지막 때 비전-1973년 예언】
'1973 The End Times Vision by David Wilkerson FULL'

[내용 요약]
1. 세계적인 경제침체 (World-wide Economic Recession)
2. 자연이 해산의 산고를 함 (Nature having labour pains)
3. 타락의 홍수 (Flood of Filth)
4. 가정에서의 반란 (Rebellion in the home)
5. 진실된 기독교인을 대적하는 박해의 광기 (Persecution madness against true Christians)
6. 초세계적교회 (Super World Church/ 개신교+가톨릭 연합/ 정치권력화/ 동성애 인정/ 사탄을 두려워하지 않게 만듬)
7. 또 다른 초세계적교회 (Another Super World Church/ 성령 안에서 그리스도와 말씀을 확신하는 자들이 만드는 보이지 않는 교회/ 지하교회가 될 것)
8. 가톨릭 은사주의가 강력해지고 핍박이 올 것
9. 대중매체를 통해 복음 전하는 게 힘들어질 것 (기독교 TV/Radio 공격) 
-> FCC가 최종권위를 갖고 핍박하며 복음방송을 제거할 것
10. IRS (미국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가 예수 그리스도를 핍박하는 가장 강력한 기관이 될 것
11. 양과 얌소로 갈릴 것 (Seperate sheep and goat,  (온전히 순종하는 자만 견뎌낼 것))
12. 크리스천의 인기 하락과 믿음 포기자 속출 (조롱, 욕설, 괴롭힘)
13. 공산주의국가에서 단기간 부흥 -> 중국과 동유럽에 성령이 부어짐 
 -> 일본/한국기독교인이 수많은 중국인에게 복음 전함 
 ->서독에 부어진 성령은 동독의 전도로, 피나마오에 부어진 성령은 러시아를 넘어서 역사할 것
->서구에서 복음의 문 닫힐 때 동구에 문이 열리고 단기간의 영적 각성이 일어날 때 그 문이 갑자기 닫히고 무서운 핍박이 있을 것
14. 모든 목사와 기독교인들에게 험담과 외도 심해질 것
15. '어떻게 해야 하나?' 염려할 때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다스리신다" (God has everything under control.)
-> 하나님의 진노와 심판 -> 계시록의 주님나라 가까이 올수록 재앙의 주기 더욱 빠르고 강해질 것
-> 자연재해를 두려워말라(홍수 중 좌정하신 하나님)
-> 사탄도 하나님의 다스림 하에 있기에 두려워 말라
->  세상권력 두려워말라(두려움은 하나님을 모독하는 것이다)
-> 하나님께서 모든 걸 다스리시고, 마지막 때 젊은이는 비전을 볼 것이다. 

▶[데이빗 윌커슨](David Ray Wilkerson, 1931.5.19.–2011.4.27)
뉴욕 타임스퀘어 교회와 틴 챌린지 및 월드 챌린지의 창설자이다. 그는 Life지에서 한 장의 사진을 들여다보고 있다가 기이한 이끌림을 따라 잘 성장 중인 교회를 사임하고 뉴욕의 갱단들과 마약중독자들을 섬기기 위해 뉴욕사역에 부름을 받게 되었다. 뉴욕의 갱단들을 위한 순종과 사랑의 섬김사역 5년간의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베스트셀러가 되고 영화화되어 전 세계 청소년 살리기의 모델이 되기도 했다. 그의 사역은 전 세계로 확장되어 재활프로그램을 수료한 자들이 대부분 자기 나라로 돌아가 세계 101개국 450개 이상의 틴 챌린지 센터에서 활동 중이다.타임스퀘어 교회는 원래 홈리스 마약중독자들을 전도하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뮤지컬 극장을 빌려서 예배를 드렸다. 나중에 교회가 더 커져서 결국 그 극장을 매입하여 교회 건물로 개조해 사용했다. 매주 예배 1시간 전부터 극장의 커튼이 올려지면서 힘찬 찬양과 함께 예배를 시작한다. 어떤 관광객들은 뮤지컬 극장인 줄 알고 교회에 들어왔다가 함께 찬양하고 말씀 듣고는 그날 예수님을 영접한 사람도 있다. 특히 부목사님으로 계신 분들은 이전에 홈리스였던 분도 계시고, 마약중독자였던 분도 계신다. 휘황찬란한 장식의 아름다운 교회건물 때문에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명소로도 유명하다. 반면, 예배 때는 교회 앞자리에 홈리스들이나, 혹은 온 몸에 문신을 하고 피어싱을 하고 예수님을 영접한 사람들과 맨해튼의 백만장자 같은 부유층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려서 예배를 드린다.오늘날 그의 교회는 선교에 초점을 두고 100개국의 다양한 성도들과 함께 8,000명 이상이 성령 충만한 예배를 드리는데 주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5회의 예배 및 기도회가 있다. 2011년 4월 27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이 세상을 떠난 데이빗은 ‘비전’, ‘포기하고 싶은가요?’, ‘하나님의 이름 알기’ 등 많은 책을 저술했다.


201710152037230001.jpg
덧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